현재 내 메인트윗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이걸 보면서 실실 웃으면서 좋아하던 나...

무덤 파서 들어가야할 지경...



머리부터 손끝까지 씹덕씹덕...



그 뭔가..효과음으로 냠. 하는 소리가 들어갈거 같은 짤



애 혀 내밀고 그럴때마다 심장 벌렁대는 나는 아마 재활용 쓰레기통엔 못 들어갈거야...

핵폐기물 정도일거야....




いちいち可愛すぎてこっちゃもう萌え死キュン死すんで?

ほんまに簡便してや日常生活でけへんてw

萌えて死ぬわ・・・(・ω・)・・



아 그리고 볼따구 좀 그만 씹어여...ㅇ<-<



-


#2랑 보정이 다른 이유는 #1에 썼던 보정 액션 임시저장해놓은걸 찾아서.

그리고 그걸 그 다음날 보정하려다가 복사한다는게 그대로 쓰레기통에 쳐넣음

#4는 보정이 또 달라여..^q^ㅋ..

근데 지금 #4 보정에 쓴 보정이 젤 맘에 든다ㅎㅅ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