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션 받고 동공지진 온거 넘나 좋은것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왜 애들 포인트까지 나한테 거냐며 보스에게 하소연하는 짤인데

뒤에 있는 아키토가 시강ㅋㅋ



왜 만들었는지 모를 짤 1



왜 만들었는지 모를 짤 2


진짜 ㅋㅋㅋㅋㅋㅋ

담당 개인 미션이라 흥분해서 그랬는데 왜 만들었나 모를 짤이 툭툭 나옴




집중력이 끊긴 5살



기지개 켜는데 마냥 찡찡이 5살같구여 ㅋㅋ

뭔가..약간...분위기가 야시시하긴 한데

아니 근데 손목이 왜 저렇게 얇아 우와...



듀엣 촬영현장이었나?

열심히 외우는 형아와 도와주는 동생

류세이 잘생긴거봐..ㅋㅋㅋㅋ


*


짤이 어중간하게 여기서 끝나는거는

어제 보정한게 이만큼이라

오늘 보정한건 내일 올릴거같은데 지금...상태가...

이거 만들때 썼던 보정을 날려먹는 바람에 새로 다른 방식으로 보정했는데

그거 보다가 이거 다시 보니까 이 방식으로 다시 되돌리고 싶음.

스튜디오 보정은 오늘 안 해서 별거 아닌데 실내보정이 정말...와...

오늘 새로 만든 실내보정은 채도 조절보다 색조절을 해서 노출 밝게 한거라...이거보다 뿌옇게 만들어짐.

그거 보다 이거 보니까 와..처음부터 다시 하고 싶네...

일단 다시 안할 가능성이 높음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