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연 올리는데에 의미가 있는 사이즈인가 이것은....

트위터에서도 씨부렸지만

캡쳐 실수했습니다

출력장치 바꾸면서 설마 원본크기로 연속캡쳐가 안될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

kmp로 테스트해보고 연속캡쳐 잘되면 kmp로 갈아타볼까도 생각중인데

팟플이 너무 손에 익어서 뭘 어쩌나...고민중입니다

물론 트위터로는 담부터 evr로 해놓고 캡쳐할꺼야 끄아앙!! 하고 발광은 했지만요...()

막상 생각해보니 madvr 아니면 캡쳐의 의미가 없는게..

밝기와 영상의 질이 달라서..;

음...더 생각해보고 일단 정말 이번에 만든 짤들은 죄다 사이즈 겁나 작아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애 원샷이 아니면 진짜 가로 기본 150~180 이 정도라 정말 작아요 ㅋㅋ






이거 그냥 취해가지고 쫑알대는거 귀여워서










근데 얘 술 들어가니까 어째 초딩미가 뿜뿜()

부장님한테 쫑알쫑알 얘기하는거 진짜 초등학생처럼 보여섴ㅋㅋㅋㅋㅋ







결과물 보고도 생각한거지만 진짜...작다

평소에는 정말 대빵만하게 캡쳐하는데....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