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ARK 7화

트위터에 올렸던 버전보다 큰 사이즈

허점 존나 많이 보여서 눈물남

눈이랑 입술이 백퍼 수동보정이다보니까 울렁울렁울렁울렁


사실 올리면서 대체 왜 [티스토리용] 이라는 폴더에 6개나 저장되어 있나 했더니

원본/화이트닝 보정

퍼플 버전/화이트닝 보정

레드 버전/화이트닝 보정

해서 총 6개 ㅋㅋㅋㅋ


문제는 내가 이렇게 분할해서 저장했던 기억이 전혀 없다는거다...

이거 작업 끝낸게 새벽 4시쯤이었나? 하여튼 엄청 새벽이라 엄청 졸릴때라...

노이즈도 많음

아마 저 기타케이스 부분 잘라버렸으면 노이즈 훨씬 없었을텐데

하고 지금 이제서야 후회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