なにわともあれ、ほんまにありがとう!


나는 나니토모를 왜이렇게 좋아하는가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심지어 18일날인가 만든 짤을 이제야 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저번에 트위터에 쇼쿠라 짤 재탕할때 썼던 쨍한 보정을 여따도 씌웠는데

개이쁘게 나온다

점점 이렇게 쨍해지는 색감이 좋다

전에 쓰던 보정 못 쓰겠다;;;

이때 쥰타가 옆에서 뭐라뭐라 하는데 웃음 터지는게 졸귀

그 아마도 사람들 떼창하는 부분이었나? 하여튼 그 부분이 있는데

그 부분을 하마쨩 귀에다 대고 해서 빵터진듯ㅋㅋㅋㅋㅋ


그건 그렇고 첫짤 입모양이 어쩌라고로 보이는건 내 기분탓이겠지

근데 진심 어쩌라고 로 보인다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